HOME > 광고안내 > 온라인광고
광고지면
(page)
영역 광고상품 광고규격 광고용량 광고단가 기타
(banner) (size) (volume) (CPM/Cost)
메인 A 아이커버 - - 12,000원
B 메인 좌측 & 우측 여백 배너 160×600 50K 이내 10,000원 50K 이상시 로드무비
C 메인 상단 배너 550×100 50K 이내 5,000원
D 메인 우측 상단 & 우측 하단 배너 300×250 50K 이내 5,000원
서브 E 기사 최상단 배너 728×90
/970×90
60K 이내 3,000원 60K 이상시 로드무비
F 기사 상단배너 550×100 60K 이내 3,000원
G 기사 좌측 & 우측 여백 배너 160×600 60K 이내 3,000원
H 기사 우측 상단 & 우측 하단 배너 300×250 60K 이내 3,000원
하니TV K PPL 광고 - - 1,000,000원 시사프로그램 PPL
모바일 L 상단 띠배너 320×50 60K 이내 3,000원
M 하단 띠배너 플로팅 320×50 60K 이내 3,000원
 광고용어 안내
BANNER
픽셀 사이즈(EX:400*300)로 제작된 그래픽 이미지 형태의 광고

CLICK
사용자가 배너광고를 눌러서 배너에 설정된 웹사이트로 이동한 경우, 1회의 행위를 1CLICK으로 정의

CTR (CLICK THROUGH RATE)
광고노출대비 광고를 클릭한 비율을 백분율로 환산한 수치
CTR=100*(clicks / impressions)

CPC (COST PER CLICK)
광고 클릭당 광고 비용. 광고 1click을 얻기위해 소요되는 광고 비용
CPC = budget / click

CPM (CPM : Cost Per Milli, cost per thousand impressions)
광고 노출당 광고비. 1,000회의 광고 impressions을 얻기 위하여 소요되는 광고비용
CPM = 1,000 * (total cost / total impressions)

IMPRESSIONS
웹사이트의 특정 웹페이지에 광고배너가 노출된 경우, 광고 1회의 노출을 1IMPRESSION으로 정의


 타겟메일의 효과
· ONE TO ONE MARKETING 시대에 가장 효율적인 광고 효과
· 연령, 성별, 거주지, 핸드폰, 직업, 결혼, 가입경로 등 상세 분류를 통한 다양하고 정확한 타겟팅으로 회원들의
  광고에 대한 호감도 향상
· 6개월여의 철저한 확인 작업을 거쳐 확보된 회원 DB를 대상으로 광고 집행
· 메일 수신 요청 회원만을 대상으로 진행되어 광고에 대한 적극성
 타겟메일 단가 안내
광고단가    발송당 10원
 타겟메일 샘플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