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인재채용 > 수습기자모집
수습공채 입사지원서 제출확인 안내
등 록 일 : 2017-06-05 조 회 : 1643 첨부파일 :
2017년 한겨레신문 수습공채에 지원해 주신 모든 응시자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예정되어 있던 마감시간(6/4 밤 12시)을 연장하면서 오늘 아침 마감시간 연장 공지를 응시자 전원에게 메일과 문자로 다시한번 안내드렸습니다.

 아직 최종제출을 하지 않은 응시자 뿐 아니라, 최종제출을 완료한 응시자께도 입사지원서 수정이 가능하다는 사실을 알리기 위해 마감연장 안내를 동일하게 발송하였습니다.

 이 과정에서 최종제출 하신 응시자 중 간혹 입사지원서 제출여부를 문의하는 경우가 있어 공지사항을 통해 추가로 안내하여 드립니다.

 

입사지원서 최종 제출이 완료된 경우

   1. 수험번호 부여 및 수험표 출력 가능하며,

   2. 입사지원서에 기재하신 메일 주소로 입사지원이 완료되었다는 안내메일 발송됩니다.

 간혹 입사지원 완료 안내메일이 수신되지 않는 경우가 있는데, 이 경우 대부분 스팸메일로 인식된 경우이니, 스팸메일함을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아주 드믈게 메일자체가 차단되는 경우도 있는데, 이는 개인별 스팸메일 처리설정 및 메일서버의 정책 등의 사유로 메일을 차단된 경우입니다.


또한, '입사진행현황 ' 메뉴를 통해 확인하시는 경우, 아직까지 1차 전형의 합격, 불합격 여부가 결정되지 않아, "진행중"인 상태로 안내되며, 정상적인 경우이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결론적으로, 수험번호가 부여되고, 수험표 출력화면에서 수험표를 확인할 수 있었다면, 입사지원서가 정상적으로 제출된 것이니, 안심하시고 향후 전형을 준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