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회사

씨네21(주)

씨네21(주)의 대표 브랜드인 <씨네21>은 1995년 우리나라 최초로 창간된 영화주간지로 현재까지 자타가 공인하는 한국 최고의 영화매체입니다. 영화와 대중문화에 대한 <씨네21>의 깊이 있는 저널리즘은 인쇄 매체를 넘어 웹, 모바일, 영상 등 다양한 디지털 플랫폼으로 영역을 넓혀가고 있습니다. 씨네21(주)는 방대한 아카이브와 탄탄한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영상 콘텐츠와 산업을 연결하는 스토리 허브로의 도약을 이어갑니다.

(주)한겨레엔

지식과 문화를 전하는 출판·교육 사업을 통해 더 깊은 인사이트와 성장을 지원합니다.

한겨레출판 은 한겨레출판은 소설, 에세이, 인문교양, 정치사회 분야를 비롯해 과학, 종교, 어린이책까지 폭넓은 영역의 도서를 출간하고 있습니다. 특히 인문·사회과학 분야에서는 홍세화, 한홍구, 박노자 등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저자들의 저서를 통해 우리의 현재를 성찰하고 미래를 조망하는 책들을 꾸준히 선보이고 있습니다. 1996년 시작된 ‘한겨레문학상’은 한국 문학을 이끌어가는 작가들을 발굴해 온 대표적인 문학상으로 자리 잡았습니다.

한겨레교육 은 미디어, 글쓰기, 디자인, 출판, 영상, 인문사회 등 다양한 분야에서 전문적이고 수준 높은 평생교육 프로그램을 기획·운영하고 있습니다.

씨네플레이(주)

네이버 영화 콘텐츠 공식 파트너사로, 엔터 주제판에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는 디지털 매거진입니다. 영화를 비롯하여 OTT, 연예 전반을 아우르며, 최신작 소개부터 흥미로운 영화계 안팍 소식, 배우와 감독의 생생한 인터뷰를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빠르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관객의 취향과 변화하는 엔터테인먼트 트렌드를 읽어내고, 더 깊이 있고 재미있는 콘텐츠를 선보입니다.